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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주식 및 일본 주식 매도 후 리벨런싱"
동일본철도 매도 이유는 일본 관광유입이 많아 지는데 생각보다 전철로 인한 티켓
판매수익이 높아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철도직원들의 보너스가 많이 지출됨에 따라
매출수익이 많을지 알았는데 저의 생각보다 더딘점이 매도의 이유입니다.
테슬라는 단기적 차이로 접근할것이며 아마 5,000불 까지 매수하고 차후 바로
200불 이상 오면 분할로 매도할 예정입니다.
건설경기가 아직 꺽이지 않아보여 건설기계주를 담았고 일보 지수가 잃어버린
30년 전 지수를 찍을때 분할 매도 예정입니다.
앞으로는 버크셔해서웨이만 모아서 갈예정이며 다른주식을 매도하면 버크셔
해서웨이를 계속 매집할것입니다.
2023.12.10 - [미국 기업/인프라] - [해외주식]빌게이츠의 재활용기업 웨이스트 매니지먼트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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